언론보도
event_available 19.04.26 11:33:51

[칼럼] 점점 떨어지는 탄력, 피부과에서 시술하는 레이저 리프팅이란?

location_on지점명 : 김포점

본문

20대 초반 때는 전혀 몰랐던 부분이 30대가 들어서고 나니 피부가 점점 처지는 것이 눈에 보여 고민인 분들이 많다. 아무래도 주름이나 탄력 등으로 인해 원래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이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연예인들의 피부를 보면 30대 후반이라고 해도 믿기지 않을 정도로 탱탱한 탄력, 앳된 외모로 부러움을 사고 있으며 연예인 피부 관리법이 항상 이슈가 되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동안 얼굴을 자랑하는 유명한 여배우들을 보면 페이스 라인이 다른 사람들보다 남다른 것을 볼 수 있다. 나이가 들면 점점 피부 탄력이 떨어져 볼살, 턱살 등이 처지는 것은 물론이며 팔자, 미간, 눈가 주름 등으로 인해 본인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이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해서라도 평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해 잘못된 생활 습관부터 관리하는 것은 기본이며, 이 외에 레이저 리프팅이라던지, 스킨보톡스 등으로 탱탱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집에서 홈케어를 통해서도 피부 관리를 어느 정도는 할 수 있지만 아무래도 전문의에게 받는 시술과는 다르게 효과가 미비한 부분이 있다. 그래서 중요한 모임, 촬영 등의 일정을 앞두고 빠른 시일 내에 피부 탄력 개선을 원한다면 울트라셀 레이저 리프팅 시술을 받는 것도 도움이 된다.

고강도 초음파를 이용한 시술로 알려진 울트라셀 레이저는 피부 속까지 작용하여 리프팅, 주름, 탄력개선 효과가 있는 리프팅 치료이다.

울트라셀, 인트라젠, 인트라셀을 이용하여 리프팅은 물론이며 콜라겐 생성, 모공에도 도움이 된다.이처럼 다양한 시술 효과를 이을 수 있으며 원하는 부위에만 시술이 가능하여 시술 주변의 조직 손상을 최소화시켜 시술 직후 붓기나 피부 손상이 적다.

최근에는 레이저 시술 이외에도 간편한 주사 시술을 통해 확실한 외모 개선 효과를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스킨 보톡스라고 불리우는 더모톡신은 얼굴 탄력증가를 원하는 이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진피층에 작용해 전체적인 얼굴 잔주름 개선이 가능하기 때문에 피부 탄력은 물론 동안 피부를 만들어주는 시술이다.

피부층에 얇게 주입하여 자연스러운 표정은 살리면서 전체적인 미세주름은 개선하고 피부 탄력 증가 효과를 볼 수 있다.

울트라셀 리프팅은 처진 피부 조직을 수축하여 전체적인 피부 탄력 증진 효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시술 시간도 20분 내외로 짧아 바쁜 직장인들에게도 인기다. 또한 스킨보톡스와 같이 병행할 시에 촉촉하고 더욱 탄력적인 피부를 기대할 수 있다.

동안 피부를 위해 자기 관리를 하는 것 또한 중요하지만 이처럼 레이저 리프팅 혹은 간편한 주사 시술을 진행할 시에는 무턱대고 시술을 받기 보다는 부작용 없이 안전한 시술을 받기 위해서라도 풍부한 경험의 피부과 전문의가 치료하는 병원인지 꼼꼼하게 따져보고 결정해야 한다.

시술 부위, 피부 두께, 노화 정도 등의 피부 상태를 파악하고 이에 따른 적합한 레이저 강도나 보톡스 시술이 이루어져야 안전은 물론이며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시술 경험이 많은 숙련된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시술을 진행해야 한다.